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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오토콜(PDS)
  • 솔루션소개

    오토콜(PDS) 설명입니다.

    AUTOCALL(PDS)SOLUTION

   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상담원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PDS(Predictive Dialing System)입니다.

    고객과 통화 콜 수 이전 대비 200~500% 증가
    아웃바운드 콜센터필수 솔류선인 AUTOCALL(PDS)

    - 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고객이 받으면 상담원에게 연결 시켜 줍니다.
    - 부재중,사서함,결번등을 미리 걸러주어 통화 연결이 최소 200~500% 증가
    - 통화 연결률증가는 많은 기회를 주어 각 개별 상담원들의 실적이 올라 갑니다.
    - TM 상담원이 이직을 하는 많은 이유가 회사에 도움이 되지 않거나 급여(수당)가 안 맞기 때문입니다.
    - 실적제 TM상담원의 특성상 실적이 없으면 수당을 적게 받게 되고 상담원은 이직을 하게 됩니다.
    - TM상담원의 이직율이 높은 회사는 업무 숙련도가 떨어지는 상담원으로 인해 어려울수 밖에 없습니다.
    - TM상담원이 영업을 잘하던, 못하던 기본급은 나갑니다.
    - 효율적인 인적자원 관리는 기업 오너 및 관리자의 능력입니다.
    - PDS솔류선은 상담원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

    임대 및 구축으로 자유롭게 제공가능


    주 요 기 능

    IP Telephony 기능

    착/발신, 내선기능, 착신전환, 호전달, 호대기, 당겨받기, 3자통화 등 CTI 기본기능 충실

    ACD(자동 콜 분배 기능)

    대표번호로 전화가 인입되면 콜분배 방식을 설정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연결해 주는 기능 -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(Auto Call Distribution) - 통화분배정책 설정 (대기시간순, 균등분배 (라운드로빈), 동시모두, 우선순위 등) - 예비 헌트 기능 (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)

    ARS/IVR

    대표번호 호 인입시 안내멘트를 플레이하는 ARS 기능 ARS FLOW가 다단계 구조로 되어 있어 무한 확장 가능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 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 기능 제공 (업무시간, 점심시간, 업무외시간 등)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컬러링 대기멘트 플레이 기능

    Call Back 기능

    부재중 통화,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→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

    컬러링 기능

    통화연결음 제공(관리 기능 제공,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)

    일정관리

   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/자동착신전환 등(일/주/월/년 단위) → 업무시간, 점심시간,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

    녹 취

   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기능 전체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전수녹취 기능과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녹취하는 부분녹취 기능 제공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/다운로드/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(AES-256 방식)

    녹취 관리기능

    Web기반 녹취 Play/다운로드/삭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(기간/상담원/고객전화번호/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) 녹취 백업 기능(실시간 FTP 전송,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)

    조직관리 기능

    상담원 정보 관리, 부서관리 등 개인/그룹 정보 생성/변경/삭제 기능 → 지사, 지점,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

    콜백 관리 기능

    콜백 (상담예약)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

    통계관리

    인/아웃바운드 통계, 총통화통계. 상담원별/부서(그룹)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→ 대표번호별 인/아웃바운드 기간별/시간별 통계 →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문의유형 (ARS 인입경로별) 통계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/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

    상담이력관리 기능

    고객통화이력/상담이력/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

    스크린 pop-up

   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-up 및 상담관리 기능 →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-up

    통계관리

   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그룹별 인/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

    고객정보 관리

    고객정보 검색/입력 및 저장/변경/수정 기능 →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

   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

   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/ 변경/ 수정 기능 →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→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-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→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

    상담 스크립트

    고객문의 내용 답변/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

    콜백 기능 (해피콜)

   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/관리 기능

    블랙리스트 차단

    고객문의 내용 답변/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

    SMS문자 받기/보내기

   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/관리 기능

    상 담 안 내

    • 상담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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